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탱크M'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금번 '탱크M' VIP 쿠폰은 5성 승무원조선물, 고급 자원상자 3개, 고급 열쇠 3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는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펀컴퍼니에서 서비스 중인 '탱크M'은 세계 2차대전을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RPG다. 다양한 탱크를 수집하고 강화하는 재미를 제공하며, 대전 콘텐츠를 통한 이용자 간 전투도 가능하다. 지난 8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데일리 판타지', '붕괴3rd'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탱크M' 외에도 '아스트로킹즈', '신명',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