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60 시리즈 출시

[이슈]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60 시리즈 출시
에이수스는 엔비디아의 TU106 GPU 코어를 기반으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eal-Time Ray Tracing) 및 새로운 DLSS를 지원하는 지포스 RTX 2060 기반의 ROG 스트릭스, 듀얼, 터보 그래픽 카드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수스 ROG 스트릭스 지포스 RTX 2060은 ROG의 대표적인 그래픽카드 라인업으로 엔비디아의 RTX 2060 GPU의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내/외적으로 강력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오로라 싱크 RGB LED는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색을 표현 할 수 있다. 화려한 자신만의 컬러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것.

또한 특허 기반의 3개의 윙블레이드 팬은 그래픽카드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도록 효율적인 냉각성을 제공한다. 전 공정을 자동화한 오토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를 통해 제작된 것이 특징. PCB의 장력을 향상시키는 금속 지지대와 GPU와 CPU 온도를 모두 모니터링해 냉각하는 팬 커넥터 헤더, 분진에 대한 IP5X 기반의 내구성 등 다양한 기술들로 최적의 그래픽 환경을 구현한다.

[이슈]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60 시리즈 출시


에이수스 듀얼 지포스 RTX 2060은 그래픽카드가 가진 성능을 중시하는 게이머를 위한 것이다. 2.7 슬롯 면적의 대형 히트싱크를 채용, 냉각을 위한 표면적을 이전 세대 설계에 비해 50% 이상 크게 만들어 적은 RPM으로 충분한 냉각성을 갖추도록 설계됐다. 두 개의 윙 블레이드 팬이 낮은 RPM에서 구동돼 소음을 줄이고 냉각성을 향상시키며, IP5X 인증 기반의 쿨러를 통햏 분진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ASUS의 '제로 데시벨(0dB)' 모드를 통해 낮은 부하의 상황에서는 무소음으로 동작한다.

[이슈] 에이수스, 지포스 RTX 2060 시리즈 출시


에이수스 터보 지포스 RTX 2060은 협소한 설치 환경 혹은 공기 흐름이 제한적인 환경에서 유용하도록 설계됐다. 쉬라우드를 통해 공기의 흐름을 향상시키고 안정성을 보다 높이는 세심한 최적화 설계를 다수 포함하여 이를 강점으로 가지고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수많은 고사양의 게임들이 새해 첫 달부터 경쟁 대열에 합류 하고 있다"며 "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ROG 스트릭스, 듀얼, 터보 그래픽 카드 라인업으로 고사양의 게임을 최적의 환경에서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