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인콩코리아, 넷이즈 무협 MMORPG '대당무쌍' 국내 서비스

[이슈] 라인콩코리아, 넷이즈 무협 MMORPG '대당무쌍' 국내 서비스
라인콩코리아(대표 리아오 밍시앙)는 중국 대형 게임사 넷이즈와 무협 MMORPG '대당무쌍'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인콩코리아는 이번 넷이즈와의 계약 체결에 따라 '대당무쌍'의 국내 출시 및 퍼블리싱을 맡게 됐다.

'대당무쌍'은 중국에서 PC 버전으로 먼저 선보이면서 큰 인기를 끈 '대당무쌍'의 모바일 버전 신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뛰어난 그래픽과 일러스트, 개성 있는 9개의 문파 캐릭터 등으로 중국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당무쌍’은 수나라 말기에서 당나라 초기의 실제 역사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고, 이용자는 당나라와 의용군 중 한 진영을 선택해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서버 시간 개념으로 이용자들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점차 다양하고 확장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이미 중국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은 '대당무쌍'의 국내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끊임없이 경험할 수 있는 '대당무쌍'은 무협이나 전투를 즐기는 모든 분들이 지루함없이 즐기실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한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