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석 체크 이벤트'는 모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총 10회의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모비에서 현금처럼 인출할 수 있는 1400포인트를 100%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문화상품권 5000원 권, 1만 원권 추첨 이벤트에 대한 응모 자격도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출석 체크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문화상품권 추첨 이벤트 대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방치소녀', '히어로칸타레',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엑소스 히어로즈'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돌 키우기 온라인', '왕이되는자', '궁정계', '헬로 히어로: 에픽배틀', '신세계: 저승차사전'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