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별의소환사: 다시 시작되는 세계(이하 별의소환사)'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금번 '별의소환사' VIP 쿠폰은 4성 사무라이(불), 루비 500 개, 사파이어 20만 개, 무지개 물약(1H) 2개, 3성 우수 공격 룬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팡스카이가 서비스 중인 '별의소환사'는 소환수와 함께 숨겨진 비밀을 풀고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그린 모바일 RPG다. 방어형, 공격형, 회복형 등 다양한 스킬을 지닌 250여 종의 소환수가 존재하며, 룬을 활용해 소환수를 강화할 수 있는 마법 강화 시스템, 유저 간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길드 시스템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7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데일리 판타지', '붕괴3rd', '라스트 쉐도우'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별의소환사' 외에도 '아리엘', '궁정계', '천존협객전M',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