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액션 RPG '삼국지 천하무적'이 22일 신규 장수 강유와 견희 추가를 포함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위나라에서 촉나라로 귀순한 장수 강유와 위나라 문황제 조비의 정실이자 황후인 견희가 추가됐다. 보조형 장수 강유는 아군 분노 증가, 아군 책략방어와 물리방어 증가 등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제어형 장수 견희는 적군 단일 목표 공격 및 속박, 적군 분노 획득 300 초과 시 단일 목표 스킬 차단 등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두 장수를 모두 보유한다면 아군의 스킬 시전 횟수를 늘리고 적군의 스킬 시전 횟수를 줄일 수 있어 전투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다. 장수 추가와 함께 군단 콘텐츠인 군웅 쟁탈 시스템, 군단 보너스 시스템도 추가돼 이용자간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삼국지 천하무적'은 중화권에서 가장 유명한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액션 RPG다. 게임 접속, 임무 달성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이용자에게 VIP 포인트를 제공하여 유료 결제 없이도 VIP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무과금 유저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뽑기 보상 이벤트, 주사위 놀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체력 400개를,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6000원보, 체력 400개를, 실행형 CPA 어플 루팅을 통해 500원보, 체력 100개를 제공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