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이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그린 모바일 턴제 RPG로, 지난 17일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원작의 내용을 그대로 차용한 기존 웹툰 IP 기반 모바일게임과는 달리, 각기 다른 웹툰의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에서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그린 독자적인 세계관 설정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는 웹툰 슈퍼히어로 RPG다.
이용자는 진모리, 열렙전사 등 유명 웹툰 캐릭터를 포함한 약 35종의 히어로들과 파티를 맺고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히어로들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할 수 있는 히어로 블록 체인과 강렬한 스페셜 스킬로 짜릿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히어로칸타레'는 스테이지 스태미나, 캐릭터의 등급 시스템 대신 선택형 뽑기, 3시간마다 무료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기존 수집형 게임들과의 차별성이 특징으로 꼽힌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고,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차원석, 골드 등 게임 내 재화와 갓오브하이스쿨의 유미라,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등을 제공하는 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