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모바일게임 '별의소환사' 리뷰 작성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어플 내 'FUN커뮤니티'의 플레이리뷰 게시판에 모바일게임 '별의소환사'의 튜토리얼 화면 및 게임 플레이 화면의 스크린샷과 함께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이미 게임을 시작해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없는 이용자는 현재 레벨이 담긴 스크린샷을 활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뉴스,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예약,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푸짐한 보상으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유저 수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히어로칸타레', '아리엘', '아스트로킹즈', '헬로히어로: 에픽배틀', '신명'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