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기간은 오늘부터 2월 11일까지이며,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제출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서류 전형을 진행하고, 이후 필기테스트와 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게임 프로그래머 직무에 한해 진행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어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게임을 좋아하는 컴퓨터공학 및 전산 관련 전공의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특별 채용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활약할 우수 인재를 모집하고, 앞으로도 다방면에 걸쳐 적극적인 인재 영입 전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 가능하다. 또한 컴투스는 오는 2월 7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오픈톡상담방'을 운영하고, 채용 전반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 '낚시의 신', '골프스타' 등 인기 라인업을 탄탄히 구축하고 있으며, 신개념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과 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 게임을 통해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