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호러 대표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 25일 출시

[이슈] 호러 대표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 25일 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해, 한글판 호러 어드벤쳐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를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콘솔게임에서 공포 장르를 대표하는 걸작으로 칭송 받은 '바이오하자드 2'를 더욱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바이오하자드 1'의 폐쇄된 저택에서 무대를 옮겨 시가지에서 발생한 전염병 사태를 배경으로 한다.

본 작품에는 캡콤의 독자적인 RE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기존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에 숨막힐 정도로 현실적인 시각요소, 심장이 요동치는 사운드, 그리고 새로운 카메라 시점 및 최신 콘솔에 최적화된 컨트롤 방식이 적용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신참 경찰관으로서 첫 임무수행을 하는 레온 S. 케네디, 그리고 좀비들에게 감염된 현장에서 오빠를 찾아나선 대학생 클레어 레드필드의 시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월 25일 '바이오하자드 RE:2』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PC(스팀)버전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바이오하자드 RE:2'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의 한국어 자막은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RE:2'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에서만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상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를 포함한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