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화제의 19금 미소녀 게임 '방치소녀',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업데이트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좌측부터 아야고젠과 사나다 마사유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좌측부터 아야고젠과 사나다 마사유키.
지난 21일 출시 후 구글플레이 급상승 게임 1위와 앱스토어 시뮬레이션게임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인 19금 미소녀 모바일게임 '방치소녀'가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는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모략 계열의 UR 등급 캐릭터 아야고젠과 역시 모략 계열 UR 등급 캐릭터인 사나다 마사유키다.

아야고젠은 본인의 공격력과 방어력의 수치에 따라 팀원에게 버프로 제공하는 성광의 축복 스킬과 본인 공격력에 따라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 3명의 체력을 회복하는 별무리의 은혜 스킬을 보유한 버퍼형 딜러 캐릭터다.

사나다 마사유키는 총 3명의 적군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히고 2턴 동안 화상 상태를 입히는 쌍염연옥 스킬과 화상 상태의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는 위멸용염탄 스킬을 보유한 마법형 광역 딜러 캐릭터다.

두 캐릭터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UR 캐릭터 답게 전용 무기가 존재하며,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이 무기를 장착하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방치소녀'는 과거 일본의 역사 인물을 재해석한 캐릭터를 포함한 수십 종의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만 18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성인 등급의 게임임에도 ▲성인 게임에 걸맞은 화끈한 미소녀 일러스트 ▲레벨을 올릴 수록 새롭게 공개되는 숨겨진 볼거리 ▲화려한 성우진 ▲손이 많이 가지 않는 방치형 자동 육성 등 차별성을 앞세워 출시와 동시에 구글플레이 급상승게임 1위, 애플 앱스토어 시뮬레이션게임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 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