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리그너스 대륙전기'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그너스 대륙전기'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루비 1000 개, 금화 30만 개, 탈것 진급단 20개, 날개 진급단 20개 등의 혜택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정식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팡스카이에서 서비스 예정인 '리그너스 대륙전기'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RPG다. 국경 전투, 성전 전투 등 다양한 PvP 콘텐츠가 존재하며, 스킬, 공격 범위 등 세부 사항을 설정할 수 있는 자동 전투 시스템과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전투가 진행되는 오프라인 전투 시스템을 지원한다.
한편, 모비는 '리그너스 대륙전기' 외에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마녀병기'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히어로칸타레', '왕이되는자', '방치소녀', '궁정계', '신명'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