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마니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삼국지 천하무적'이 신규 장수 화타 추가를 포함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중국 역사를 통틀어 가장 유명한 의사이자, 신의(神醫)라고 일컬어지는 후한 말의 전설적 명의 화타가 추가됐다. 보조형 장수 화타는 아군 3명을 치유할 뿐 아니라 회당 받는 공격 피해가 자체 최대 생명력의 80%를 초과하지 않게 하는 금신 효과도 발동시켜 상대방의 공격 한번에 아군이 사망하는 일이 없도록 만든다. 지금까지는 고레벨이 될수록 힐러형 장수의 효용성이 떨어졌지만 화타는 다른 장수가 가지지 못한 고유의 스킬 때문에 고레벨에서도 PVP에서 최고의 효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수 추가 외에도 통합 서버 경쟁 콘텐츠인 천하군림, 신규 날개 5종, 95레벨 이상의 장수 육성 콘텐츠인 학습도 함께 업데이트돼 고레벨 이용자 간의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삼국지 천하무적'은 중화권에서 가장 유명한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액션 RPG다. 게임 접속, 임무 달성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이용자에게 VIP 포인트를 제공해 유료 결제 없이도 VIP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무과금 유저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뽑기 보상 이벤트, 비단 상점, 지존 인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체력 400개,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6000원보, 체력 400개를, 실행형 CPA 어플 루팅을 통해 500원보, 체력 100개를 제공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