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리그너스 대륙전기'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금번 '리그너스 대륙전기' VIP 쿠폰은 루비 300개, 금화 20만 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이용자는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팡스카이에서 서비스 중인 '리그너스 대륙전기'는 판타지 소설 리그너스 대륙전기의 IP를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 MMORPG다. 워리어, 헌터, 성기사, 위자드 등 4종의 캐릭터가 존재하며, 탈것, 날개, 변신 등 육성 시스템과 던전, 대결, 세계 보스 등 전투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13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데일리 판타지', '붕괴 3rd', '라스트 쉐도우', '히어로칸타레'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리그너스 대륙전기' 외에도 '아리엘', '신명', '소울아크: 용기와 운명', '영원한 7일의 도시'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