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마스터탱커'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마스터탱커'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보석 주머니 3개, 일반 던전 스크롤, 정예 스크롤, 주문서 참여 티켓, 퍼즐 참여 티켓, 실버 상자 등의 혜택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정식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웹젠에서 서비스 예정인 '마스터탱커'는 가상 세계인 칸트라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모바일 MMORPG다. 실시간 음성 채팅을 지원하는 레이드 시스템, 이용자 간 팀을 이뤄 진행되는 던전 시스템, 오픈 필드를 자유자재로 비행할 수 있는 탈것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지난 11일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한편, 모비는 '마스터탱커' 외에도 '난세: 영웅의 탄생', '비열한 도시', '삼국지 인사이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히어로칸타레', '왕이되는자', '피구왕통키: 불꽃슛의 전설', '신명'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