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허그는 미소녀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19금 모바일 RPG '방치소녀'에 13번째 신규 서버 옥녀가인을 추가하고, 방랑하는 범고래 캐릭터의 탈의실이 업데이트 했다고 18일 밝혔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방치소녀'는 이용 등급이 만 18세 이상인 성인 게임이지만 특히 특유의 방치형 시스템을 앞세워 사냥과 퀘스트에 들어가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용자 간의 채팅을 통한 미소녀 육성법 교류, 동맹 같은 커뮤니티 기능과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롭게 열리는 캐릭터 일러스트와 고레벨 콘텐츠가 게이머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히 신규 서버를 추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요일별로 다양한 보상과 획득률이 2배로 상승하며,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헝그리앱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최대 2000금화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서 금화 1800개를 제공한다.
'방치소녀'는 과거 역사 인물을 재해석한 캐릭터를 포함한 수십 종의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아이돌 출신 일본 유명 성우 오구라 유이를 포함한 화려한 성우진이 더빙을 맡았으며, 갑옷, 잠옷, 수영복, 메이드복, 전통의상 등 다양한 코스튬으로 중무장한 화려한 캐릭터 일러스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