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이 오를수록 새롭게 열리는 화끈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성우진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19금 미소녀 모바일게임 '방치소녀'에 신규 미소녀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용사 계열의 SSR 등급의 미소녀 시마즈 토요히사로, 다수의 적에게 광역 물리 피해를 주는 딜러형 캐릭터다. 3명의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고 상대의 수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는 용맹무외 스킬과 1명의 대상에게 집중적으로 물리 피해를 입히는 참수의 칼날 스킬을 가지고 있어 다수의 적이 있을 때와 1명의 적을 일점사할 때 모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헝그리앱에서 캐릭터 이름을 맞추면 최대 2000금화를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방치소녀'는 과거 역사 인물을 재해석한 캐릭터를 포함한 수십 종의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만 18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성인 등급의 게임임에도 ▲성인 게임에 걸맞은 화끈한 미소녀 일러스트 ▲레벨을 올릴 수록 새롭게 공개되는 숨겨진 볼거리 ▲화려한 성우진 ▲손이 많이 가지 않는 방치형 자동 육성 등 차별성을 앞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