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이클립스' 사전예약…TJ 쿠폰도 쏜다

[이슈]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이클립스' 사전예약…TJ 쿠폰도 쏜다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신규 에피소드 '이클립스'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엔씨는 22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리니지M' 미디어 컨퍼런스 '히어로(HERO)'를 개최하고 신규 에피소드 '이클립스' 사전예약을 22일 오전 11시30분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성구 리니지유닛장이 '리니지M'의 세 번째 에피스도인 '이클립스(ECLIPSE)'를 공개했다. 주요 콘텐츠인 ▲신규 클래스 '암흑기사' ▲신규 서버 '케레니스' ▲'아인하사드의 축복' 시스템 개편 ▲생존 경쟁 전투 '무너지는 섬' 등을 소개했다.

'암흑기사'는 '리니지M'만의 독자 콘텐츠다. 지난 2018년 공개한 '총사'와 '투사'에 이은 세 번째 오리지널 클래스다. 높은 체력과 방어력, 다양한 디버프 스킬이 특징이다.

'무너지는 섬'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전투 콘텐츠다. 이용자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장에서 전략과 컨트롤로 실력을 겨룬다. 마지막까지 생존한 이용자가 승리한다.

[이슈] 리니지M, 신규 에피소드 '이클립스' 사전예약…TJ 쿠폰도 쏜다


엔씨는 3월6일 신규 클래스 '암흑기사'와 신 서버 '케레니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그에 앞서 2월22일 오전 11시30분부터 사전예약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3월6일부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TJ's 쿠폰 - 강화'를 받는다.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존 캐릭터 경험치를 새로운 캐릭터에 이전할 수 있는 '경험치 합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인하사드의 축복' 시스템은 정액제 과금 모델이 새롭게 도입된다. 정액제 이용자에게는 한 달 동안 아인하사드 200이 유지되고 경험치 추가 획득 400%가 주어진다. 이성구 유닛장은 "상식적인 선에서 납득할 수 있는 가격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정액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시기는 3월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