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이 오를수록 새롭게 열리는 화끈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성우진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19금 미소녀 모바일 RPG ‘방치소녀’가 UR 등급 부장 2종, UR 진화체 1종, SSR 부장 1종 등, 총 4종의 신규 장수와 전용 무기 1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금일(26일) 실시했다.
UR 등급의 부장 2종은 용사 계열의 UR 등급 광역 딜러 ‘오다 노부나가’와, 피해 반사 및 힐러 역할을 수행하는 모략 계열의 UR 등급 부장 ‘도쿠가와 이에야스’로, 스페셜 뽑기를 통해서 구할 수 있다. 또한 ‘츠루히메의 기도’를 통해 ‘오다 노부나가’의 전용 무기를 얻어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상대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허약 상태를 발동하는 용사 계열의 딜러 ‘여름 준비’는 SSR 등급에서 UR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는 ‘공주의 진화’ 이벤트를 통해서, 기절 능력을 가진 신속 계열의 SSR 등급 광역 물리 딜러 ‘이시카와 고에몬’은 ‘백화요란’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장수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조각 획득 확률이 3배로 상승하고 뽑기 8회 진행시 ‘오다 노부나가’의 조각 5개를 무조건 획득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헝그리앱’에는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최대 2,000금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방치소녀’는 과거 역사 인물을 재해석한 캐릭터를 포함한 수십 종의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만 18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성인 등급의 게임임에도 ▲성인 게임에 걸맞은 화끈한 미소녀 일러스트 ▲레벨을 올릴 수록 새롭게 공개되는 숨겨진 볼거리 ▲화려한 성우진 ▲손이 많이 가지 않는 방치형 자동 육성 등 차별성을 앞세워 인기몰이 중이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