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모바일게임 ‘아리엘’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아리엘’ VIP 쿠폰은 ‘강화석 상자 30개’, ‘정령 축복 족자 10개’, ‘탈것 축복 족자 10개’, ‘3배 경험 구슬 2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유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아리엘’은 몽환적인 판타지 세계를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모바일 MMORPG다. 탈것, 무기, 날개, 펫, 정령 등 다양한 육성 시스템이 존재하며, 코스튬, 테두리, 말풍선, 이모티콘, 발자국 등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유저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데일리 판타지’, ‘붕괴 3rd’, ‘라스트 쉐도우’, ‘히어로칸타레’, ‘소울아크: 용기와 운명’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아리엘’ 외에도 ‘피구왕통키: 불꽃슛의 전설’, ‘리그너스 대륙전기’, ‘신명’, ‘방치소녀’, ‘영원한 7일의 도시’ 등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