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무협 액션 RPG ’쿵푸소녀’가 금일(28일) 오전 신규 콘텐츠 ‘천애호체’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협객의 각종 속성을 성장시킬 수 있는 ‘천애호체’와 협객 성장 상태, 장비 강화 상태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협객 점검’이 추가됐다. 또한, 장비의 최대 성급이 10성으로 상향되었으며, 각종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은 현상령으로 ‘천애호체’에 사용되는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신규 상점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유저는 전투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게 됐으며, 다양한 육성, 강화 콘텐츠를 한 번에 쉽게 점검하고 분석할 수 있게 됐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쿵푸소녀’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미녀 협객이 등장하는 모바일 무협 액션 RPG다. 특히 미인과 인연을 쌓고 협객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저택’ 시스템을 메인 콘텐츠로 내세웠으며, 유저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미인이 기다리고 있는 저택에 협객이 방문해 이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선물을 주는 등의 교류를 통해 호감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미인과 깊은 인연을 맺게 되면 협객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으며, 호감도에 따라 미인의 다양한 의상을 확인할 수도 있다.
이밖에도 협객 간 상성과 착용 무기에 따른 인연 시스템, 절대 무기를 향한 다양한 강화·제련·정련 시스템도 있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극대화한다. 매일 진행되는 협력 레이드 시스템 ‘공작 산장’, 매주 진행되는 PvP 시스템 ‘무림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와 뽑기 점수 이벤트 등 10여 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유저들에게 초호화 상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진수성찬 25개’를, 실행형 CPA 어플 ‘루팅’을 통해 ‘동동주 12잔’을, 게임 추천 어플 ‘찌’를 통해 ‘3,500골드’, ‘동동주 12잔’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