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이 금일(28일) 길드 레이드 던전 ‘미궁’과 신규 아이템 ‘잔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길드 레이드 던전 ‘미궁’은 길드원 간 협력을 통해 보스 몬스터 ‘로만 파스칼’을 처치하는 협동형 콘텐츠다. ‘미궁’은 3개의 구역 내 각 구역마다 10개의 스테이지로, 총 30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잔영’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별 클리어 기여도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잔영(youtube.com/watch?v=8r6bH4vafh)’은 히어로들의 절대적 능력치 상승부터 특정 조건 충족 시 마나 회복, 치명타 상승, 생명력 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다소 쓰임새가 부족했던 히어로라도 특정 ‘잔영’ 사용 시 활용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잔영’을 통해 덱의 다양성과 히어로의 활용 폭을 넓히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히어로 ‘리수진’과 스토리 ‘하드모드’가 업데이트되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3월 14일(목)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네이버 인기 웹툰 ‘갓오브하이스쿨’에 등장하는 히어로 ‘진모리’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히어로칸타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칸타레’ 공식카페(cafe.naver.com/herocant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