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꾸준한 인기몰이 중인 19금 모바일 RPG ‘방치소녀’가 금일(5일) 16번째 신규 서버 ‘설부화용’을 추가했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방치소녀’는 이용 등급이 만 18세 이상인 성인 게임이지만 특히 특유의 방치형 시스템을 앞세워 사냥과 퀘스트에 들어가는 시간을 최소화해 게임할 시간이 부족한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성인 게임답게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롭게 열리는 화끈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비밀 콘텐츠가 꾸준한 인기의 비결이다.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시다 미츠나리’의 조각 획득률이 3배로 상승하며, 10회 뽑기시 신규 캐릭터 ‘혼다 다다카쓰’ 조각 5개를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무쌍전신’ 이벤트도 새롭게 열렸다. 이와 더불어 금화를 던지면 1.2~2.2배의 금화를 돌려받는 봉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퀴즈 문제를 풀면 참여자 모두에게 200금화를, 추첨을 통해 2,000금화를 지급한다.
‘방치소녀’는 과거 역사 인물을 재해석한 캐릭터를 포함한 수십 종의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바일 미소녀 수집형 모바일게임이다. 아이돌 출신 일본 유명 성우 ‘오구라 유이’를 포함한 화려한 성우진이 더빙을 맡았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