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SR 멜리오다스’, ‘다이아 30개(뽑기 10회분)’, ‘스페셜 멜리오다스 코스튬’ 등의 혜택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정식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넷마블에서 서비스 예정인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는 일본의 유명 만화 ‘일곱 개의 대죄’의 IP를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 RPG다. 세로형 화면을 채택했으며, 애니메이션에 버금가는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한다.
한편, '모비’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외에도 ‘사무라이 쇼다운 M’, ‘킹스로드’, ‘퍼펙트 레이드’, ‘삼국지 인사이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돌 키우기 온라인’, ‘신명’, ‘아리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