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테라X배틀그라운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이슈] 넥슨, '테라X배틀그라운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KRAFTON, 전 블루홀, 대표 김효섭)이 개발한 MMORPG '테라(TERA)'에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3월14일부터 4월1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테라'에서 '원시의 땅', '제국의 땅' 등 네 지역에 등장하는 '후카 전투병', '후카 경계병'을 처치하면 '데스페라도 상자'와 '얼리버드 키'를 얻을 수 있는 '후카 전투병의 행운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데스페라도 상자'를 얼리 버드키로 열면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오픈 3뚝'과 지속적으로 체력을 상승시키는 '진통제', 체력을 100% 채워주는 '구급상자' 등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지역에 '에어 드랍 박스'가 낙하하는 '에어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 드랍 박스를 파괴하면 능력치를 높여주는 '아드레날린 주사기', 'BP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획득한 BP 포인트로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완전무장 3뚝', '진통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BP 토큰 상점'을 운영한다.

'테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