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엘: 리마스터’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엘: 리마스터’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신성정핵 5개’, ‘500만 귀속금화’, ‘헌원보물지도 5개’, ‘초급운철 20개’를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나이스플레이에서 서비스 예정인 ‘엘: 리마스터’는 웹게임을 모바일게임 시스템에 맞춰 재구성한 모바일 MMORPG다. 오리엔탈 판타지를 배경으로 자객, 법사, 전사 등 총 3종의 캐릭터를 유저 성향에 맞게 육성시키고 자신의 전투력을 높여 치열한 경쟁을 펼쳐나갈 수 있다. 압도적이고 화려한 전투 스케일과 부드러운 프레임의 구현, 각 직업별 다채로운 스킬 효과는 게이머들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모비’는 ‘엘: 리마스터’ 외에도 ‘맨트라’, ‘게임 오브 마피아’, ‘퍼펙트 레이드’,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명월’, ‘삼국지 인사이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왕이되는자’, ‘돌 키우기 온라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