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가이아, '이터널 라이트' 신규 던전 '카렌성-공항 돌파' 추가

[이슈] 가이아, '이터널 라이트' 신규 던전 '카렌성-공항 돌파' 추가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Eternal Light)'에 신규 레이드 던전 '카렌성-공항 돌파'를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출시 1주년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레이드 '카렌성-공항 돌파'는 게임 내 주요 지역인 사다르 고지 안에 있는 카렌성을 수호하는 스토리다. 카렌성 주위에 있는 여러 도시들이 악마들에게 속속 점령 당하고 있는 가운데 마침내 악마들이 카렌성으로 향하는 비행 선착장까지 점령하게 돼, 플레이어 모두가 힘을 합쳐 이 악마들의 포위를 돌파하고 활로를 사수해야 한다. 레이드의 난이도는 일반이며 1보스 기갑 악마 가오스와 2보스 공군 대위 샤그로 이뤄져 있다.

먼저 1보스 기갑 악마 가오스는 거대한 강철로 이뤄진 전투 로봇에 빙의된 악마다. 순차적인 공략 작업이 필요한데 이를 위해 1단계로 악마 가오스를 전투 로봇에게서 떼어내야 하며, 2단계로 전투 로봇에서 분리된 악마 본체 가오스와 직접 맞붙어 승리해야 한다.

다음으로 2보스 공군 대위 샤그는 사나운 악마 비룡 부대를 통솔하고 있다. 공략을 위해서는 말 그대로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거대한 용들로 구성된 이 비룡 부대와 맞서 싸워야 하는데, 비행선이 균형을 잃지 않도록 균형을 유지하면서 다방면에서 쏟아지는 무차별 공격을 막아내야 한다. 플레이어들간의 협공과 빠른 컨트롤이 최고로 요구되는, 이번 신규 레이드의 백미라 할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은 '이터널 라이트' 출시 1주년을 앞두고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는 3월28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4월11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최고 레벨까지 즉시 레벨업을 할 수 있는 레벨 점핑 비약을 사용할 경우 7일 후 다시 돌려주며, 7일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보물상자도 함께 지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생존 배틀, 암살 배틀, 안개수색 배틀의 보상인 배틀 훈장 및 각인 조각을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10일간 매일 출석 체크하고 퍼즐 조각을 맞추면 에픽 정혼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미니 리듬 게임인 카렌성 무도회 이벤트, SS급 동료 획득 확률 2배 적용 등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터널 라이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