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반칙왕 이천수, '피파온라인4' 노룰 모드 최강캐로 등장

[이슈] 반칙왕 이천수, '피파온라인4' 노룰 모드 최강캐로 등장
넥슨이 서비스하는 축구게임 '피파온라인4'에 현역 시절 반칙왕으로 이름을 날린 이천수가 전격 등장했다. 반칙과 퇴장이 없는 '노룰(No Rules) 모드'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거친 플레이로 잘 알려진 이천수가 '반칙왕 리춘수'로 '노룰 모드' 최강의 위용을 과시하게 된 것.

'노룰 모드'는 자유로운 백태클이나 거친 몸싸움이 허용되고, 오프사이드 등 볼 라인아웃 외에 모든 반칙에도 중단 없이 경기를 지속할 수 있어 전에 없던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매치 모드다. 넥슨은 노룰 모드 출시와 함께 만우절 특별 선수 ‘리춘수(이천수)' 카드를 출시하고, 실제 이천수를 모델로 기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 축구계의 풍운아, 가장 '공격'적인 공격수 이천수

이천수는 K리그 29경고, 2퇴장, 심판과의 마찰로 인한 총 10 경기 이상의 출장정지를 비롯해 본인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주먹감자 사건과 이탈리아전 사커킥 등 한국 축구에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선수다. 현재는 은퇴했지만 현역 시절 이미 그라운드에서 노룰 모드를 몸소 실천(?)해온 선수였다. 넥슨은 이러한 이천수의 이미지가 '노룰 모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고, 만우절 콘텐츠로 '리춘수' 선수카드를 출시하기로 했다.

[이슈] 반칙왕 이천수, '피파온라인4' 노룰 모드 최강캐로 등장


◆태클, 슬라이딩 태클, 몸싸움 능력치 최상! 반칙왕 '리춘수'

만우절 특별 캐릭터 '리춘수(LEE. C.SOO)'는 '피파온라인4'에서 4월1일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5월2일까지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리춘수'는 '2018 KFA' 클래스에 속하며, '태클', '헤더', '슬라이딩 태클', '몸싸움' 능력치가 120으로 최상위급이다. '스피드'도 91로 '노룰 모드'에서 빠르게 접근해 강력한 태클로 상대를 무력화 시키기에 최적이라고 할 수 있다. 반면 '침착성'과 '대인 수비' 능력치는 대폭 하향해 반칙에 개의치 않고 상대를 제압하는데 능력치를 집중했다.

◆만우절 맞이 '피파온라인4' 선수 프로필 깜짝 변경

넥슨은 만우절 콘텐츠로 '리춘수' 업데이트와 함께 이적시장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15명의 선수 프로필 이미지를 조석 작가의 웹툰 '조석축구만화'의 이미지로 한 달간 교체한다. 교체되는 선수는 '19 TOTY' 클래스 선수 12명과 호나우두, 굴리트, 말디니 등 총 15명이다.

'TT'와 'NHD' 2개 클래스에 속한 호나우두와 굴리트는 모든 클래스의 선수 카드에서 변경된 이미지로 노출된다. 선수들의 특징을 담아 개성 있는 그림체로 표현한 조석 작가의 만화로 노출되는 선수 프로필을 통해 '피파온라인4'에서 만우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슈] 반칙왕 이천수, '피파온라인4' 노룰 모드 최강캐로 등장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