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강림: 망령인도자’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강림: 망령인도자’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9송이꽃 3개’, ‘100만 엽전’, ‘100귀속황금’, ‘금수풍화의상’ 등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가 서비스 예정인 '강림: 망령인도자'는 이승과 저승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과 거대한 스케일,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시네마틱한 전투효과를 즐길 수 있는 열혈 3D MMORPG 게임으로 최근 모바일게임 트렌드에 맞는 인기 콘텐츠를 담아놓은 것이 주요 특징이다.
한편, '모비’는 ‘강림: 망령인도자’ 외에도 ‘파천: 신이되는자’, ‘엘: 리마스터’, ‘맨트라’, ‘게임 오브 마피아’, ‘퍼펙트 레이드’,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왕이되는자’, ‘돌 키우기 온라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