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점프업G] 스푼게임즈, 고품질 방치형 RPG '체이서' 정식 출시

[점프업G] 스푼게임즈, 고품질 방치형 RPG '체이서' 정식 출시
스푼게임즈(대표 하상백)는 신작 모바일게임 '체이서'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체이서'는 풀 3D 고퀄리티 그래픽 기반으로 방치형 RPG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동일한 장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수준 높은 비쥬얼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이와 함께 던전, 도전, PVP, 길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해 풍성한 할거리를 제공하고, 악령 스크루지를 추격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통해 게임의 몰입성을 높였다. 또한 다양한 코스튬과 날개를 통해 개성있는 캐릭터를 연출할 수 있다.

'체이서'는 지난 2월 출시에 앞서 원스토어에서 진행된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우수베타 게임으로 선정돼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체이서' 운영진은 '공식 오픈톡' 공간을 제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문의를 최대한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공식 오픈톡' 메뉴를 통해 실시간으로 운영진과 대화를 신청할 수 있다.

스푼게임즈는 '체이서'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가입 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100% 무료 스페셜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카페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5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푼게임즈 관계자는는 "'체이서'는 눈이 즐겁고 손이 편한 게임으로 기존의 방치형 장르의 재미를 가장 화려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으니,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