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마스터탱커, 칸트라 대륙 최대 규모 '불꽃 축제' 업데이트

[이슈] 마스터탱커, 칸트라 대륙 최대 규모 '불꽃 축제'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가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로 게임회원들과 만난다.

웹젠은 오늘(3월29일) '마스터탱커'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불꽃레이싱', '불꽃의시련', '얼음알소동'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불꽃 축제 이벤트를 추가했다.

불꽃 축제는 '마스터탱커' 내에서 여러 콘텐츠를 즐기고 풍부한 보상을 받을 수 인게임 이벤트로 20레벨 이상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축제 기간에 이용자는 총 6개의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불꽃레이싱' 이벤트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레이싱에 참여하는 회원들은 자동으로 매칭돼 맞붙을 수 있고, 이벤트 맵 내 7개의 지점을 따라 왕복하면 순위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특히 지점마다 NPC가 나타나 고양이 변신 버프를 제공하고, 레이싱 중간에는 다양한 장애물이 등장해 짜릿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불꽃의시련' 이벤트도 추가됐다. 일반 던전과 정예 던전 등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고 '화염 불꽃', '화염 심장' 등의 아이템을 모으면 '화염 영혼'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몬스터를 소환한 후 처치하면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드래곤 캐슬' 지역에 존재하는 얼음알을 찾아 파괴해야 하는 '얼음알소동'과 이곳에서 특정 시간에 나타나는 보물상자를 찾아 개봉하면 게임재화와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는 '불꽃의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웹젠은 '마스터탱커'의 불꽃 축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5일까지 '불꽃레이싱' 이벤트에서 서버별로 1등을 차지한 회원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5만 원을 선물한다.

참여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7일까지 '불꽃레이싱'에 참여한 게임 화면이나, 축제 기간에 길드원이 소환한 보스 몬스터들을 처치한 후 길드원 전체가 모인 화면을 갈무리해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여러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의 '불꽃 축제' 업데이트 및 게임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