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토리, MMORPG '십이지천M' 대규모 레이드 던전 추가

[이슈] 엔토리, MMORPG '십이지천M' 대규모 레이드 던전 추가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대규모 보스 레이드 던전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대규모 레이드 콘텐츠는 특정 시간에 보스 레이드 던전이 오픈되며, 각 세력별 연합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각 세력별 최대 5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과 사망 시에도 전쟁에 계속 참여할 수 있는 '부활' 기능은 세력별로 이용자간 협동심을 고취시켜,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최종 보스를 사냥 시 지급되는 보상은 신급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재료 및 완제품, 신급영물 '홍아' 및 기타 중요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지급되는 보상은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경매가 진행되며 낙찰된 아이템에 사용된 재화는 균등하게 배분돼 레이드에 대한 강한 동기를 부여한다.

레이드는 모든 세력이 동일하게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십이지천M'은 '십이지천2'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원작의 재미를 고스란히 담은 콘텐츠로 정식 출시 후, 매출 순위 10위권을 차지하는 등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십이지천M'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