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덴마', '신도림', '마왕이되는중2야' 등 3편의 원작 매력과 모바일게임에 맞게 재구성된 새로운 세계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선택에 따라 각 웹툰을 연상시키는 로비화면으로 바뀌며, 전투 중 웹툰 캐릭터 고유의 스킬과 컷신이 등장해 원작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도트 그래픽으로 탄생한 캐릭터와 동화 속 영웅들, 픽셀 세계라는 새로운 세계관은 단순한 원작 재현을 넘어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전망이다.
또한 손쉬운 플레이 방법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상성체계를 만들어 다양한 전략 전투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신스타임즈는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캐릭터 수집의 재미는 높이고, 육성의 부담은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오랜시간 동안 출시를 기다려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