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성우진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19금 미소녀 모바일게임 ‘방치소녀’가 신규 미소녀 캐릭터 2종과 전용 무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모략 계열의 LR 등급 미소녀 ‘아마테라스’와 용사 계열의 LR 등급 미소녀 ‘붉은여왕’으로,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LR 등급은 UR 등급의 상위인 현존 게임 내 최고 등급이다. ‘아마테라스’는 적 6명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입히고 상대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광역 마법 딜러다. ‘붉은여왕’은 UR 등급 ‘오다 노부나가’의 진화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각성 상태에 따라 다수의 적에게 3회의 물리 피해를 주고 다양한 디버프를 거는 광역 물리 딜러다. 캐릭터 추가와 함께 ‘아마테라스’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전용 무기 ‘야타의 거울’도 업데이트 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뽑기 20% 할인권과 조각 2배 획득권이 지급되며, 신규 캐릭터 ‘아마테라스’의 뽑기 10회 후 반드시 ‘아마테라스’ 조각 5개를 획득하는 ‘아마테라스’ 이벤트, 오는 7일까지 ‘아마테라스’를 보유하면 오프라인 및 경기장 전투 시 팀 공격력이 12% 증가하며 베개 대작전 응원시는 팀 공격력이 120% 증가하는 ‘소녀의 축복’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헝그리앱’에는 업데이트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최대 2,000금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방치소녀’는 과거 역사 인물을 재해석한 캐릭터를 포함한 수십 종의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다. 만 18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성인 등급의 게임임에도 ▲성인 게임에 걸맞은 화끈한 미소녀 일러스트 ▲레벨을 올릴 수록 새롭게 공개되는 숨겨진 볼거리 ▲화려한 성우진 ▲손이 많이 가지 않는 방치형 자동 육성 등 차별성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