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마니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삼국지 천하무적’이 신규 장수 ‘방통’ 추가를 포함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비 휘하의 장수로, 삼국지 최고의 책사인 제갈량에 버금가는 ’방통’이 추가됐다. 보조형 장수 ‘방통’은 아군 3명의 디버프를 제거하고 생명력을 회복하는 ‘봉황제사’ 스킬을 쓰며 일반 공격시 일정 확률로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에게 3턴 동안 생명력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키는 등 아군의 생존력을 극대화하기 때문에 고레벨 사이에서는 필수 힐러 캐릭터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수 추가 외에도 통합 서버 랭킹 콘텐츠인 ‘명인의 전당’, 전 서버 유저들과 고급 아이템을 저렴하게 공동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점‘, 신규 탈 것 ‘적토마’가 업데이트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뽑기 보상 이벤트, 비단 상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 천하무적’을 통해서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풍성한 게임 아이템과 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삼국지 천하무적’은 중화권에서 가장 유명한 고전 소설 중 하나인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액션 RPG다. 게임 접속, 임무 달성 등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유저에게 VIP 포인트를 제공하여 유료 결제 없이도 VIP 등급에 따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무과금 유저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