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폭주삼국지’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폭주삼국지’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캐시인 ‘다이아 1,980개’를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폭주삼국지’는 국내에서 가장 탄탄한 팬층을 가진 삼국지 소재에 횡스크롤 러닝과 막탄계 슈팅, 게다가 카드 RPG의 장점을 효율적으로 융합시킨 참신한 작품이다. 특히 아기자기한 캐릭터에 스피디한 진행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반전 요소들을 갖추는 등, 게임 방송에 최적화되어 있어 유명 BJ와 크리에이터들이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바 있고 출시 후 개인 방송 진행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비’는 ‘폭주삼국지’ 외에도 ‘대항해S: 전쟁의서막’, ‘강림: 망령인도자’, ‘파천: 신이되는자’, ‘엘: 리마스터’, ‘맨트라’,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왕이되는자’, ‘돌 키우기 온라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