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 동안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700여개 던킨도너츠 매장에서는 '하스스톤'의 특유의 유쾌함이 물씬 풍기는 카페모카롤과 아메리카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품목은 던킨도너츠의 인기 도넛 카페모카롤을 '하스스톤' 로고가 디자인된 패키지에 담은 '돌돌 모카롤'과 '하스스톤 아메리카노'가 페어링된 두 가지 기간 한정 메뉴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중에 던킨도너츠 매장을 찾는 이용자에게는 푸짐한 카드팩에서 도너츠까지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하스스톤 메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리지널 카드팩 3개를 증정하며, 던킨도너츠 직영점을 찾아 '하스스톤 세트'를 구매하는 신규 이용자에게는 여기에 4개를 추가, 총 7개의 오리지널 카드팩을 선사한다.
특히, 던킨도너츠 직영점에서 '하스스톤 세트'를 구매하면 '하스스톤' 게임판을 현실로 옮겨온 듯 세심하게 디자인된 한정 종이 박스에 담겨 제공돼, '하스스톤'을 마니아들의 수집욕을 한껏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중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도 '하스스톤 콤보'를 무료 증정한다.
혜택은 '하스스톤'에서도 이어진다.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같은 기간 진행되는 '퀴즈의 반격' 이벤트에 참여, 어둠의 반격에 등장하는 미워할 수 없는 악당들에 대한 퀴즈를 모두 풀고 졸개가 되기를 자처하는 이용자에게는 오리지널 카드팩 3개와 던킨도너츠 커피 1000 원 쿠폰을 증정한다.
블리자드는 이번 '던킨X하스스톤의 위대한 만남' 이벤트에 붙여, 재기발랄한 스토리가 살아있는 특별한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돌돌 모카롤'과 '하스스톤 세트'를 구하기 위해 우주 공간을 가로질러 역사적인 여정을 떠난 우주인의 이야기를 자못 진지하면서도 익살스럽게 담아낸 이번 영상은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은 135장의 악랄한 테마의 새로운 카드와 신규 콘텐츠를 통해 유쾌한 악당들의 흉계에 동참해, 사악한 카드 덱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