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전쟁항로’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쟁항로’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200 금화’, ‘4만 은화’, ’식빵 15,000개’, ‘환석 15개’, ‘오셀로 5개’를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Roamin Games가 서비스 예정인 ‘전쟁항로’는 광활한 전세계의 바다와 신화, 역사, 소설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항해 수집 RPG다. 개성 넘치는 100여 종의 캐릭터마다 고유한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모바일 항해 게임 중 드물게 캐릭터 중심의 플레이가 구현되어 있다. 또한, 약 500여 종이 넘는 방대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유저들이 플레이를 진행함에 있어 끝없이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전세계 바다의 패권을 다투는 길드전 및 세력전은 물론, 10여 종의 PvP 모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모비’는 ‘전쟁항로’ 외에도 ‘폭주삼국지’, ‘마왕기’, ‘KOF 올스타’, ‘얼티밋 풋볼클럽’,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파천: 신이되는자’, ‘사무라이 쇼다운M’, ‘킹스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