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무협 모바일 RPG 기대작 '마왕기'의 사전예약자 수가 금일(18일)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서비스사인 위드허그가 전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마왕기’는 탄탄한 스토리에 턴제 RPG만의 뛰어난 전략성이 녹아 들어있고 캐릭터가 아기자기해 정통 무협 판타지 마니아뿐만 아니라 게임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직장인과 여성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이라며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을 신청해주시고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고 계시기 때문에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왕기’는 인간 세상을 황폐하게 만드는 마왕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스토리의 RPG로 플레이어는 최강의 원정대를 결성해 마왕을 쓰러뜨려야 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화풍으로 정교하게 묘사된 그래픽 덕분에 한편의 장편만화를 감상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들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현재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게임 추천 어플 ‘찌’, 실행형 CPA 어플 ‘루팅’,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4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인 ‘1,800원보’가 100% 증정된다. 최종 담금질을 거쳐 차주 중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