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자 수 80만 명을 돌파하며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초특급 모바일게임 기대작 ‘마왕기’가 금일(22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화풍으로 정교하게 묘사된 그래픽 덕분에 한편의 장편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들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결투장, 보스 진압전, 파티 매칭 등 쉴 새 없이 다양하게 주어지는 도전 미션은 추가 보상과 함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요소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 관계자는 “’마왕기’는 탄탄한 스토리에 턴제 RPG만의 뛰어난 전략성이 녹아 들어있고 캐릭터가 아기자기해 정통 무협 판타지 마니아뿐만 아니라 게임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직장인과 여성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이라며 “출시를 기념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만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시고 푸짐한 상품을 꼭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 접속만해도, 7일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게임 캐시와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보상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마왕기 헝그리앱’을 통해 게임 설치 인증, 초반 챕터 클리어 시 밥알 포인트와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다. 이밖에도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