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을 앞세워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기대작 '내가지키는세상'이 금일(25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내가지키는세상’은 정교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액션으로 마치 콘솔 게임을 하는 듯한 쾌감을 선사하는 횡스크롤 액션 RPG로, 다양한 얼굴과 복장으로 본인만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재미와 함께 스킬들을 조합한 콤보 액션을 통한 화끈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 접속만해도, 7일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게임 캐시와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등 푸짐한 보상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내가지키는세상 헝그리앱’을 통해 게임 설치 및 캐릭터 인증 시 게임을 더욱 수월하게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내가지키는세상’은 한국 유저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 중 하나인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라며 “출시를 기념해 한정 기간동안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시고 푸짐한 상품을 꼭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