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시즌1. 신의 탑’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 탑>이 <갓 오브 하이스쿨>과 <열렙전사>에 이어 새로운 주인공으로 합류한다. 우선 신의 탑의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 유리 자하드, 엔도르시 자하드가 업데이트되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쿤 아게로 등 주요 웹툰 주인공들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플레이 콘텐츠인 강림 보스도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유저들은 거대 강림보스를 처치하면 장비와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샐러맨더 강림보스 던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흡혈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됨과 동시에 기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도 진행된다. 이 중 눈에 띄는 개선 사항은 히어로 스킬 강화시스템과 클리어한 던전 반복 플레이 허용이다. 먼저, 스킬 강화 시스템은 캐릭터의 스킬별 레벨을 강화하여 이전보다 자신만의 스킬 전략을 구사할 수 있고, 이와 더불어 화려한 2체인 3체인 스킬 컷 연출 개선을 함께 진행하여 기존 전투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또한, 클리어한 스토리 던전 스테이지 반복 플레이를 허용함으로써 시간을 투자 한 만큼 히어로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시즌1 신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부터는 모든 유저가 출석만해도 완제 히어로, S 비선별인원 잔영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여기에 신규유저들도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환영 이벤트까지 준비되었다.
이외에도 시즌1 신의 탑 애니메이션 프로모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기존 게임 OST로 호평을 받은 밴드 APNEA의 신곡(게임 OST) Only One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히어로칸타레 세계관 속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신의 탑’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5월에는 인기배우이자 실력파 프로듀서 진영이 직접 작곡, 프로듀싱, 가창한 게임 OST 신곡을 플레이엑스포에서 최초 공개하여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 <열렙전사>, <신의 탑>을 활용한 모바일 턴제 RPG다. 웹툰 슈퍼히어로가 모여있는 '테트라'라는 독자적인 세계관 안에서 이용자들은 웹툰의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히어로들과 동료가 되어 새로운 모험을 펼쳐 나간다. 턴마다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는 전투 조작 방식은 캐릭터 캐릭터 스킬 간의 연계로 무궁무진한 전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과 원화컷 연출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스킬과 액션, 환상적인 OST는 게임의 보고 듣는 재미까지 더해주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