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타격감 깡패!" 모바일 액션 RPG '내가 지키는 세상', 7번째 서버 '베이론'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타격감 깡패!" 모바일 액션 RPG '내가 지키는 세상', 7번째 서버 '베이론' 추가


위드허그가 지난 25일 출시한 모바일 액션 RPG '내가 지키는 세상(이하 내지세)'이 4일만에 7번째 서버 '베이론'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내지세'는 스타일리시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액션에 특화된 RPG로 현존하는 모바일게임 중 최고 레벨의 타격감을 목표로 개발된 작품이다. 특히 플레이할수록 느낄 수 있는 파워풀한 스킬 액션은 이 게임의 최대 강점이다.

화려한 액션을 통해 게임 내에서 리그를 운영하고, 순위를 경쟁하며 던전 내에서 PvP와 PvE를 즐길 수 있다. 난이도에 따른 각 던전에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고, 스킬카드 시스템을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갈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코스튬 착용으로 다른 유저와의 차별화는 물론, 전투력 상승의 보너스까지 얻게 된다. 귀엽게 보이지만 결코 만만하게 볼 수 없는 동료 펫들도 다양하게 등장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유저분들이 PC온라인 시절에 인기 높았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의 향수를 '내지세'를 통해 느끼는 것 같다.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서 서비스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지세는 출시를 기념해 7일간 매일 접속만해도,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를 통해 게임 캐시와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인 ‘내가지키는세상 헝그리앱’을 통해 게임 설치 및 캐릭터 인증 시 게임을 더욱 수월하게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