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혈전마역M’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혈전마역M’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조현의날개’, ‘승급석 100개’를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혈전마역M’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뛰어난 경관을 표현한 아름다운 그래픽이 압권이며, 전사, 법사, 궁수 등 다양한 직업군들의 호쾌한 액션 스킬이 특징이다. 또한 실시간 PvP와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함을 최소화했으며,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울러 경쟁심을 고취시키는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한편, '모비’는 ‘혈전마역M’ 외에도 ‘드래곤라자2’, ‘카발 모바일’, ‘각성: 최후의구원자’, ‘삼국지 거상전’, ‘어비스 호라이즌’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내가지키는세상’, ‘마왕기’, ‘폭주삼국지’, ‘트라하’, ‘강림: 망령인도자’, ‘사무라이 쇼다운M’, ‘킹스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