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폭주삼국지'가 주말을 맞아 아프리카TV 인기 BJ카비와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특별 방송은 금일(3일)부터 어린이날인 5일까지 매일 오후2시부터 아프리카TV의 라이브 카비 채널(http://bj.afreecatv.com/livekabi)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일 1시간식 게임 소개, 튜토리얼, 게임 내 도전콘텐츠, 보스전 등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시청자 전원에게 게임 캐시,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커뮤니티인 ‘폭주삼국지 헝그리앱’에서는 방송 인증샷을 올리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폭주삼국지’는 중국의 고전 소설 <삼국지연의> 속 유명 인물들을 코믹발랄한 SD 캐릭터로 풀어낸 런닝 액션 RPG로, 10대가 좋아하는 점프 액션과 총탄이 쏟아지는 막탄 슈팅을 절묘하게 결합시켜, 20~30대에게는 어린 시절 추억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슈팅에 익숙하지 않은 연령대를 위해서는 자동사냥 모드도 준비돼 있다.
또한 삼국지 소재 게임에서 가장 중시되는 장수의 획득과 성장은 카드 뽑기 RPG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유사 장르의 인기 게임들을 즐기며 성장한 청년층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게임 내에는 보물찾기나 정원 가꾸기 등 여성층이 선호하는 콘텐츠도 존재한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폭주삼국지’는 특유의 아기자기한 게임성 때문에 출시 전부터 인터넷 방송 크리에이터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함께 참여한 작품”이라며, “쉬운 조작과 익숙한 장르의 융합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라고 강조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