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워드앱 '애드박스', 인기 모바일게임 '폭주삼국지' 캠페인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리워드앱 '애드박스', 인기 모바일게임 '폭주삼국지'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스트리머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기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런닝 액션 RPG '폭주삼국지'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폭주삼국지’는 중국의 고전 소설 <삼국지연의> 속 유명 인물들을 코믹발랄한 SD 캐릭터로 풀어냈으며, 전투는 런닝과 막탄계 슈팅, 장수 기용은 카드 RPG 방식을 채용했다. 비 오듯 쏟아지는 탄환을 피하며 싸우는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를 위해, 자동전투 모드도 존재한다. 지난 4월 출시 후 유명 인터넷 방송 크리에이터의 방송이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아프리카TV 인기 BJ카비의 특별 방송, 12서버 요성산 오픈 등을 진행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폭주삼국지’ 외에도 ‘내가지키는세상’, ‘마왕기’, ‘트라하’, ‘피구왕통키: 불꽃슐의전설’, ‘프린세스 커넥트’, ‘7개의대죄’, ‘마스터탱커’, ‘아르카’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