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과 ‘판타지’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로맨스'까지 담은 세계관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무협 액션 MMORPG ‘레전드 오브 다크’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먼저 출시된 데 이어 금일(10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 간 보스 경쟁을 통해 필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문파장’, 30단계의 괴물을 물리치면서 보상을 획득하는 개인 던전인 ‘폭주 던전’, 펫을 키우는 데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조화공’, 사방에 위치한 성수들로부터 보물상자를 획득하는 ‘사방성수’ 등 흥미로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레전드 오브 다크’는 무협과 판타지의 세계관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기반에, 달콤한 로맨스 소재를 융합시켰다. 아울러 캐릭터가 자동으로 성장하는 똑똑한 오토 시스템과 수동 조작 시에 느낄 수 있는 특유의 타격의 재미를 모두 갖춘 MMORPG다. 또 로그아웃한 이후에도 게임 속에서 자신의 캐릭터는 무한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일상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도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인 ‘레전드 오브 다크 헝그리앱’을 통해 간단한 참여 만으로도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5,000귀속원보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