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일러스트와 화려한 성우진, 매주 업데이트 되는 새로운 미소녀 캐릭터들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19금 미소녀 모바일게임 ‘방치소녀’가 7일간 출석만 해도 SSR 등급의 신규 미소녀 ‘우에스기 겐신’을 지급하는 ‘7일 서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7일간 매일 출석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이 주어지며 완료시 금화를 비롯해 다양한 재화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7일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600금화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SSR 등급의 신규 미소녀 ‘우에스기 겐신’을 추가로 획득하게 된다.
신속 계열의 SSR 등급 미소녀 ‘우에스기 겐신’은 적 2명에게 물리 피해를 주면서 상대의 공격력과 명중치를 감소시키는 ‘영인의 춤’ 스킬과, 적 2명에게 물리 피해를 주면서 아군 2명에게는 확률적으로 명중치와 회피치,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군신의 춤’ 스킬을 보유한 제어형 물리 딜러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방치소녀’는 과거 역사 인물을 재해석한 캐릭터를 포함한 수십 종의 미소녀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다. 만 18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성인 등급의 게임임에도 ▲성인 게임에 걸맞은 화끈한 미소녀 일러스트 ▲레벨을 올릴 수록 새롭게 공개되는 숨겨진 볼거리 ▲화려한 성우진 ▲손이 많이 가지 않는 방치형 자동 육성 등 차별성을 앞세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