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 거상전’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삼국지 거상전’ VIP 쿠폰은 ‘조운(조각) 20개’, ‘발굴권(일반) 9개’, ‘발굴권(고급) 9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넷블루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삼국지 거상전’은 기존 RPG에 경영이라는 전략적인 요소를 결합, 유저들에게 다른 삼국지 게임과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특히 유저가 직접 제작한 장비를 판매하고, 나만의 상점을 꾸밀 수 있는 요소들은 백미라고 할 수 있다. 경영적 요소뿐만 아니라 삼국지의 역사적인 전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나리오 전투와 PVP를 즐길 수 있는 경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로 RPG의 기본적인 재미를 잡는데도 집중했다. 금일(14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마녀병기’, ‘데일리판타지’, ‘붕괴 3rd’, ‘라스트 쉐도우’, ‘소울아크: 용기와 운명’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삼국지 거상전’을 비롯해 ‘방치소녀’, ‘마왕기’, ‘레전드오브다크’, ‘히어로칸타레’, ‘얼티밋 풋볼클럽’, ‘아리엘’, ‘이터널로드’,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