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출시가 임박한 모바일게임 기대작 ‘어비스 호라이즌’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어비스 호라이즌’ 사전예약 쿠폰은 ‘장비 개발 카드 10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루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Y.Y.GLOBAL이 서비스 예정인 ‘어비스 호라이즌’ 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3D미소녀 함선 모에화 모바일 게임으로, 육성·수집·AR·3D기술을 탑재했으며 360도 자유 촬영 모드와 유명 성우의 더빙으로 몰입감을 높인다. 가상 컨트롤러로 캐릭터를 자유롭게 조종하며, 공습·주포·어뢰·부포 등의 해군 무기로 격렬한 해전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